부인과 센터

CLCU-CO2FRACTIONAL

CLCU-CO2FRACTIONAL

CLCU-CO2FRACTIONAL

CO2 프락셔널

CICU-F는 CO2 Laser와 Scanner를 조합하여 수많은 Micro Laser Beam을 여러구획으로 나뉘어 피부에 조사하는 레이저 시스템입니다.
피부 표피에서 진피층까지 수직으로 수많은 MTZs를 만들어 냅니다. (Microthermal Treatment Zones : 미세 열 치료 존) CO2 Laser는 높은 수분 흡수율을 가지는 10.6um 파장의 강력한 레이저를 발생시킵니다. 이 레이저는 피부에 높은 열 반응을 유발하여 Scanner와 Micro Focusing Lens의 동작으로 이 레이저 빔을 Micro Laser Beam으로 분할하여 피부에 조사하게 됩니다.
피부에 무수히 많은 미세한 점과 같은 방식으로 레이저를 조사하면 눈으로 볼 수 없을 만큼 작은 수천개의 구멍이 발생하여, 이 구멍을 발생시킨 Laser가 피부의 진피와 표피에 침투하여 병증을 치료하는 시술 방식입니다. 10~45% 정도의 면적만 시술받게 하고 정상조직을 남겨두므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정상조직에 의하여 파괴된 병증의 피부가 회복됩니다.

적응증

잔주름 / 넓은 모공 / 칙칙한 피부톤 개선 / 피부결 개선 / 탄력 / 튼살 / 여드름 흉터 / 점, 검버섯, 사마귀, 한관종, 쥐젖, 비립종 등

시술 C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