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인과 센터

레이저 여성성형 클리닉

레이져 여성성형 클리닉

레이져 여성성형 클리닉

리앤아이 여성성형 클리닉의 특징

레이져 질 성형

임플란트 질 성형

레이져 음핵 성형

소음순 성형

지스팟 성형

처녀막 복원

요실금 수술

  • 리앤아이 여성성형 클리닉의 특징

    사람마다 얼굴의 생김새가 다르듯이 여성의 질도 각자 모양이 다르고 가지고 있는 고민이 다릅니다.
    그래서 누구나 똑같은 수술이 아닌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식 수술을 하여야 더욱 더 효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의료진이 다양한 시술에 대한 풍부한 경험 및 전문성, 숙련도 등을 갖추고 있는 것이 수술 결과에 매우 중요합니다.

    리앤아이 여성 성형 클리닉은 대한 여성 회음성형 연구회 회원 병원으로 지속적인 학술 연구와 풍부한 임상 겸험을 바탕으로 타원과는 차별화, 전문화된 여성 성형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여성 성형 클리닉 전용 회복실

    리앤아이 여성성형 클리닉에서는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진료 환경 및 쾌적한 회복을 위하여 수술 후 여성 성형 클리닉 전용 회복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LVR (Laser Vaginal Rejuvenation) | 레이져 질 성형

    분만이나 잦은 성교로 인해 질이 이완되게 되면 성교 시에 질에 적절한 압력이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남녀 모두의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늘어난 질의 근육 및 인대를 보강해 주어 질의 압력 및 탄력을 복원시켜주는 것이 잘 알려진 속칭 ‘이쁜이 수술’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수술은 질 점막의 제거 과정에서 발생하는 출혈로 인해 손상 받은 골반 근육을 정확히 찾아 보강해 주기가 힘들었고 또한 회음부의 흉터로 인해 미용학적 측면에서도 만족도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리앤아이 여성성형 클리닉에서는 이러한 기존 수술의 제한점을 극복하기 위하여 다이오드 레이저를 이용해서 정상 조직은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손상 받은 골반 근육을 찾아 정확히 보강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를 사용함으로써 회음부의 흉터를 최소화해서 미용학적으로도 크게 만족도를 올려놓았습니다.

  • MIR (M-Sling Implant Rejuvenation | 임플란트 질 성형

    엠슬링(M-sling) 임플란트 질 성형술은 고탄력의 임플란트가 질 점막의 안쪽에 삽입되어 질벽을 잡아당겨 모아줌으로써 질 내벽의 주름을 증가시키고 성교 시 마찰력을 높여 성감을 고조시켜주는 수술입니다.
    임플란트의 탄력에 의해 질 내벽에 주름을 형성해 주므로 질 점막의 자극이 강해져서 여성은 높은 성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남성의 성기를 손으로 꽉 쥐는 듯한 느낌과 강한 마찰력으로 인해 남성은 확연히 달라진 성감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점막 및 조직을 전혀 잘라내지 않고 임플란트가 삽입되는 작은 절개 부위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출혈 및 통증이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임플란트 질 성형술은 이런 분들에게 좋습니다.

    1 과거 질 성형 수술 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2 출산 경험은 없으나 잦은 성관계로 질의 탄력이 감소한 경우
    3 제왕절개로 출산하여 질이 많이 이완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질의 탄력이 감소한 경우
    4 재혼을 준비하시는 경우
    5 수술 후 금욕 기간 한달이 길어서 걱정하시는 여성
    6 통증으로 인해 질 성형술 자체를 두려워하시는 여성

  • LCP (Laser Clitorial Plasty | 레이져 음핵 성형

    클리토리스(음핵)는 남성의 음경에 해당하는 부분으로 성적으로 흥분하면 음핵 내부에 혈액이 단단하게 채워져서 발기하게 되는, 여성의 성적 쾌감에 매우 중요한 기관입니다.

    클리토리스는 성관계 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클리토리스의 직접적인 마찰이나 압박에 의해 자극이 됩니다.
    그런데 클리토리스의 높이가 너무 낮아 남편과 맞지 않거나 클리토리스 바깥쪽의 표피가 너무 심하게 덮여 있는 경우에는 자극이 둔화되어 성감이 둔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레이저 음핵 성형술은 레이저 장비와 고주파 기기, 미세 봉합사를 이용하여 흉터를 남기지 않고 클리토리스를 덮고 있는 표피를 제거하고 클리토리스의 높이를 올려 주어 여성이 쉽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술입니다.

  • Lrl (Laser Reduction Labioplasty) | 소음순 성형

    소음순은 대음순의 안쪽에 있는 좌우 한 쌍의 주름으로 성적 흥분에 따라 변색이 되기도 하며 일부 발기 조직이 있어 성적 흥분으로 팽창을 하는, 여성 성기 중 아주 예민한 부위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고 성교 회수가 늘어남에 따라 소음순이 비대칭적으로 늘어나게 되면 미용적으로 문제가 될 뿐만 아니라 위생상으로도 반복적으로 질염 및 외음염이 발생하는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소음순 수술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소음순이 심하게 늘어지거나 커지고 처진 경우
    2 한쪽 소음순이 반대쪽에 비해 상당히 비대칭인 경우
    3 소음순이 커서 질 입구와 요도를 덮어 소변을 볼 때 한쪽 다리로 흘러들어가는 경우
    4 소음순 비대로 인해 반복적으로 질염이나 외음부염이 발생하는 경우
    5 자전거를 타거나 몸에 끼는 옷을 착용했을 때 밑이 쏠린다거나 땀이 차서 외성기가 쓰린 경우
    6 소음순의 색소 침착이 심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레이저 소음순 축소술은 레이저를 이용하여 가급적 정상 조직의 신경학적 손상을 최소화하여 성감의 변화를 없애면서도, 미용외과적인 수술을 접목하여 수술 후 흉터 발생의 가능성을 최소화한 수술입니다.

  • MIR (G-Spot Augmentation Vaginoplasty | 지스팟 성형

    G-spot은 질 입구 안쪽에 위치한 작은 콩알 크기의 구조물로 독일 산부인과 의사 Grafenberg에 의해 처음 확인되었으며 클리토리스와 더불어 여성의 성적 쾌감에 매우 중요한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spot은 적절한 자극을 받으면 클리토리스를 통한 자극과는 별개로, 다른 형태의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G-spot은 일반적인 체위에서는 쉽게 자극을 받기 힘든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성 극치감대 보강술은 과거 일명 ‘양귀비 수술’로 불리우던 수술로 G-spot이 존재하는 부위에 보형물이나 필러 등의 물질을 이식해서 성교 시 쉽게 G-spot이 자극받을 수 있게 함으로써 쉽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수술입니다.

    다만 G-spot은 모든 여성에 존재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수술 전 진찰을 통해 G-spot을 확인하는 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 LH (Laser Hymenoplasty) | 처녀막 복원

    처녀막은 성관계 이외에도 자전거나 승마, 자위 행위 등을 통해서도 파열될 수 있으며, 첫 관계시 파열이 되더라도 30% 가량에서는 출혈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출혈 여부로 처녀인지 아닌지를 구별하는 관습이 남아있어 여성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한 운동, 사고, 원하지 않았던 성관계에 의해 오래 전에 사라진 처녀막의 안전한 재생을 원하신다면 여성 혼자 고민하는 시간들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처녀막 성형술이 필요한 경우

    1 성관계 경험은 없으나 외상, 자위행위, 탐폰, 자전거 등으로 이미 처녀막이 손상된 경우
    2 강제적인 성관계에 의해 손상을 입은 경우
    3 처녀막이 기형이거나 파열된 경우
    4 처녀막에 심각한 콘딜로마 병변이 생겨 치료 과정에서 처녀막이 파열되는 경우
    5 결혼 등을 앞두고 예전의 과거를 알리기 꺼려지는 경우

     

  • TOT (Transobturator vaginal tape) | 요실금 수술

    복압성 요실금의 가장 중요한 치료법은 수술적 치료입니다. 물론 골반저근 운동을 꾸준히 하면 요실금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이기는 하지만, 수술적 치료만큼의 효과를 낼 수는 없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최근의 요실금 수술은 부작용은 거의 없으면서 90%이상의 치료 효과를 내기 때문에 다른 어떤 치료보다도 효과적이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요실금 수술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본원에서는 최근 개발된 프랑스식 요실금 수술(TOT)과 요도점막하 주입법(Suburethral Injection)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요실금 증상의 치료와 질성형을 동시에 하기를 원하시는 경우 한번의 마취로 두가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