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인천 리앤아이산부인과, 예비맘 위한 ‘마미태교파티’ 정기 개최
작성자
리앤아이산부인과
등록일
17-11-15 13:02

 

  
 

인천 리앤아이산부인과가 정기적으로 마미베베에서 주관하는 마미태교파티를 진행하며 지역 산모들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돕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마미태교파티는 예비맘이 임신 중 주의 해야 할 유의사항과 정보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궁금한 사항을 자유롭게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남편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부부간의 이해의 폭을 넓혀준다. 

리앤아이산부인과는 지난 00월부터 자체 문화센터에서 월 2회 마미태교파티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25일(토), 12월9일(토) 오후 2시부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11월 25일에는 안철영 원장이 ‘준비된 부모되기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며,12월9일에는 이종표 대표원장이 ‘임신초기중기에 알아야할 꿀팁’ 라는 강의를 통해 산모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강의 후에는 산모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정서 안정을 돕기 위해 직접 손싸게를 만들 수 있는 DIY 시간이 마련된다. 20명 한정 소규모로 진행되는 마미태교파티는 리앤아이 이용 산모가 아니더라도 신청자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일정은 리앤아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10여 차례 행사를 진행하면서 참가 산모들의 만족도도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남편과 아내가 함께 하는 건강한 태교를 위해 남편 동반 참석을 유도하고 있다.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의료기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